[Revit] Insert BeamList

BIM작업을 할때 가장많은 타입정보를 요구하는 것은 Beam.. 층별로 네이밍별로 각각 작성해라.. 라고 기준서 또는 지침서에 적혀 있음.

도면 베이스 BIM모델작성시[전환설계나 착공BIM] 처음하는 일 Type 만들기... 보통 팀막내를 큰소리로 불러서 ㅋㅋ "타입좀 만들어라... 졸라 많네..


-_-" "배근정보는 시간이 많이 걸리니 넣지 말고 싸이즈만 맞게 만들어 줘~~!!" 보일람표 20장... 한장한장 출력해서 형광팬으로 쫙쫙 칠해가면서..

만들다 보니 눈꺼풀은 내려오고...

먼가 손쉽게 만들고자 이거저것 해보니

이건 머 사무실마다 와꾸가 틀려서 공통으로 적용하기가 쉽지 않다. 근데 머 안되는게 어디 있겠는가... 못하거나 시도해보지도 않은것들.. 그래서 대충 끄적끄적 만들다 보니 잘된다.... 헐~ 잘안되겠지 하고 Debug했더만 의도치 않게 잘되면 왠지 불안하다 ㅋㅋ ..

어쨌든...

제가 하는 방법이니 이런것도 있고만<?>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^^ 나머진 영상으로..



조회 9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Data Transfer - Rhino&Tekla Structure

잘만들어진 데이터는 어떤 식으로든 어떤 데이터로든 변환이 가능해야한다. 각각의 그래픽 프로그램일 수 도 있고 정보데이터 일 수도 있다. 단 조건은 얼마나 좋은 데이터 정확한 데이터를 구성하느냐가 중요한 일이다... 최소단위로 구분된 데이터는 어떤 형태로든 변환이 가능하다. ifc나 sdnf 또는 igs 등 각각의 데이터별 호환 방식은 존재하나 그것은 형태적

Revit Level Control Final

업그래이드 하던 레벨정리하는 API를 마무리하고 실무에 써보는 일이 남았네요. 제가하는 프로세스와 잘 맞을꺼 같습니다. Split하는 기능에 레빗에서는 없는 다시 합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다. 자꾸 바뀌는 레벨에 어느정도 빠르게 대응이 가능할꺼 같습니다. 필요하면 조인해서 다시 구획별로 자르고.. 레벨정리하고.. 잘만 활용하면 시공단계시 필요부분의 골조